top of page

이름

: 알베리히 설리번 O. 로건 / Alberich Sullivan O Logan

 

 

 

생일

: 1959.12.31

 

 

 

 

성별

:  남성

 

 

 

 

키 / 몸무게

:  175 / 52

 

 

 

기숙사
:슬리데린

혈통

: 순혈

"왜 그렇게 봐?"

짧은 머리, 흐트러짐, 그리고 흉터.

​외관

냉소적 / 자조적 / 무책임 / 곤두섬 / 방관

성격 

느릅나무 / 14 in / 유니콘 털

- 단단함, 무거움, 만들어진 모양 보존력 강함, 기복 없음, 첫 주인에게 충성스러움.

그의 지팡이는 우아하고 정교하게 조각되었고, 끝엔 작은 루비가 박혀있다. 어디 그뿐인가, 철저하게 관리 되어 언제나 은은한 빛을 머금고 있다. 주인과는 영 닮지 않았다.

지팡이 

로건 가문.

로건 가문은 유서 깊고 영향력 강한 순혈 귀족 가문으로서, 현재 가주는 그의 아버지인 솔로몬  대런 O. 로건 이다.

로건의 신조는 '약육강식'. 약한 자는 강한 자에게 잡아 먹힌다. 단순하게도 약한 자는 순혈이 아닌 자들, 강한 자는 순혈을 뜻한다. 하지만 여기서 주목할 점은 그들이 말하는 '순혈'의 정의인데 그들은 오직 강인하고, 아름답고, 우아하고, 고고한, 다시 말해 완벽한 자들만을 순혈로 취급한다. 즉 같은 순혈이어도 완벽하지 못한 사람은 그들에게 있어 약한 자이다. 

 

가치관.

그의 가치관은 곧 로건 가의 가치관을 따른다. 그는 한 발자국 뒤에서 모두를 바라보기 시작했다. 아, 내게 책임을 묻지는 마. 나는 그저 방관할 뿐이야. 가치관? 글쎄, 그딴 거 없는데.

 

가족.

아버지- 솔로몬 대런 O. 로건 / 어머니- 앨리스 린 P. 로건 / 장남- 아론 크리스 C. 로건 (4살 차이)

 

생년월일 관련.

탄생화- 노송나무, 불멸. / 탄생석- 터키, 성공과 승리 / 염소자리.

 

습관.

남을 바라볼 때에 고개를 옆으로 기울인다. 온통 물어 뜯어댄 손톱과 손 곳곳. 남의 기분을 상하게 하는 언행을 종종 보이는데, 사실 습관보단 고의 같다. 찡그린 웃음.

 

좋아하는 것.

없음.

 

싫어하는 것.

전부?

 

취미.

아마, 없을걸?

 

애완동물.

새하얀 부엉이. 어쩐지 묘하게 달라진 것도 같다.

 

성적.

4학년 때까진 모든 과목에서 우수한 성적을 유지했으나 이후 학업에 완전히 흥미가 떨어진 듯하다. 아슬아슬한 성적만 적당히 유지하는 중. 이상한 점이라면, 실전에선 높은 평가를 받는데 시험만 유독 바닥을 친다는 것.

 

감점.

복장, 태도, 언행 전부 툭하면 감점을 받는다. 자업자득.

기타 

관계 

메리앤 S 프리실라.

오, 그렇게 무섭게 노려보지 마, 샘? 네 연기가 형편없는 걸 왜 날 탓 해. 커튼 뒤의 너마저 아는 건 나뿐이잖아? 좀 더 소중하게 다뤄달라고. 베스트프렌드가 섭하지 않게.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