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이름
: 린다 L. 발렌타인 / Linda Lorraine Ballantine

생일
: 1960년 7월 19일

성별
: 여성

키 / 몸무게
: 172cm/56kg

기숙사
: 그리핀도르

혈통
: 머글본

"For Ballantine."

 기사도, 노블레스 오블리주, 철저한, 담대한, 적극적인

성격 

물푸레나무, 용의 심장 줄, 26cm, 단단하고 무게감이 있는 편. 손잡이 부분이 붉은 빛이 도는 불투명한 돌을 중심으로 크림색의 네개의 가지가 둘러싸고 있는 모양이며, 도중에 약간 튀어나온 부분이 있지만 표면은 매끄럽다. 운이 좋은건지, 운명이였는지는 모르겠지만 맨 처음 잡은 지팡이와 상성이 맞았다.

지팡이 

1. 가문

1-1. 발렌타인 백작가. 꽤나 유서깊은 영국 세습 귀족 가문이다. 대대로 은행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상당히 부유하다. 과도한 특권의식이나 다른 이들을 무시하지 않도록 신중하게 교육을 시킨다고. 구성원 중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행해야 한다는 사람이 대다수.

1-2. 현 백작은 린다의 아버지. 린다는 장녀로, 후에 백작위를 물려받을 예정이다.

2. 가족

2-1. 아버지, 어머니, 린다, 그리고 남동생 한명. 서로를 존중하며 사랑이 넘치는 단란한 가정이었다. 가족중에 마법사는 린다 뿐이라고.

2-2. 이외에도 방계 친척들이 약간 있지만 그럭저럭 사이는 좋은 편.

2-3. 린다가 마법사라는 것이 밝혀 졌을때 가족은 모두 놀랐지만 빠르게 수긍했다. 지금보다 어릴때 가끔 주변의 물건들이 둥둥 떠오른 적도 있었기 때문이다.

2-4. 다른 사람들에게는 외국의 기숙학교로 유학을 떠나 방학때만 돌아오는 것으로 알렸다.

3. 가치관

3-1. 많은 것을 가지고 있는 자는 그에 따르는 노력과 책임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렇기 때문에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하려고 노력하는 중. 그렇지만 쉽지는 않은 듯 하다.

3-2. 기회를 가지지 못했을 뿐, 모든 사람은 평등하다고 배워왔으며 본인도 그렇게 생각하고 있다.

3-3. 순혈우월주의에 극도로 혐오감을 나타낸다.

4. 습관

4-1. 왜일까, 방학이 시작하기 전까지만 해도 언제나 곧게 서있던 자세가 가끔 삐딱하게 변하기도 한다.

5. 취미

5-1. 누군가를 놀리지 않는다. 그런 취미는 그만뒀어.

5-2. 평범한 취미라면 바이올린 연주. 집에는 피아노도 있어 종종 치는 듯 하지만 좀 더 좋아하는 것은 바이올린이다. 둘 다 어릴 때 부터 배워왔던지라 바이올린은 수준급, 피아노는 보통. 다만 어디까지나 즐기며 배운 수준이라 천재 소리를 들을 정도는 아니다.

5-3. 독서도 즐겨 한다. 장르는 가리지 않는 것 같다. 다만 지능 자체는 수재에 머문다. 어디까지나 노력파. 최근에는 종일 책을 부여잡고 있는 경우가 많아졌다.

5-4. 지식에 비해 신체 능력이 더 월등한 편이다.

5-5. 이것저것 하기를 좋아해 취미의 폭이 넒다.

6. 애완동물

6-1.편지 전달용 수리부엉이 두마리. 약간의 차이 빼고는 거의 똑같이 생긴 이 부엉이들은 입학에 필요한 준비물을 사러 간 날 가게에 들어서자마자 눈이 마주쳐 데려왔다. 이름은 엘L과 비B으로, 자신의 이름과 성의 첫글자를 따 붙였다. 둘 다 얌전하고 과묵한 편이며 주인 외의 말은 듣지 않는다. 한마리는 본가에 보내 그쪽에서 보내야 할 용무가 있을 때 보내는 용도로 사용하고 있다.

6-2. 도베르만을 키우고 있었다.

7. 말투와 행동

7-1. 나긋나긋한 퀸즈 잉글리쉬를 구사한다. 사용하는 어휘들도 대부분 고상한 단어를 사용하는데, 어릴때부터 교육받아온 것의 산물이라고. 욕설이나 비속어를 일체 사용하지 않았었지만 호그와트에 와 주워들은 것이 입에 붙다보니 가끔 사용할 때가 있다.

7-2. 여전히 반존대를 사용하는 모양이지만 `~란다`, `~하니`같은 어투도 자주 사용한다.



7-3. 손짓 하나하나가 우아한 테가 나며 자세가 반듯하다. 1, 2년 전까지만 해도 호그와트에 와서는 늘어지기도 하고 엎어지기도 하는 등 풀어진 모습을 보였으나 최근들어 흠잡을데 없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다만 가끔 삐딱하게 선 모습이 보일 때도 있는 듯.

8. 퀴디치

8-1. 2학년부터 퀴디치 팀에 들어가 선수가 되었지만, 곧 그만둘 예정. 포지션은 추격꾼으로, 몸이 날렵하고 감과 반사신경이 좋은 그녀에게 잘 맞았었다고.

8-2. 체력과 팔 힘을 늘리기 위해 기초 운동은 꾸준히 하고있다. 아직도 자라고 있다.

8-3. 퀴디치를 시작한 이후로 양쪽 손에 검은색 가죽 장갑을 착용하고 다니고 있다. 질기고 튼튼하며 매끈한 재질. 그만두기로 마음먹은 지금에도 여전히 착용중이다.

9. 과목

9-1. 전학년 성적
변신술 : E
마법 : O
마법약 : E
마법의 역사 : E
어둠의 마법 방어술 : O
천문학 : A
약초학 : E
산술점 : E
머글 연구 : O

기타 

​관계 

앨버트 리 캘리스터스 : 최근들어 조금씩 삐걱거리는 관계.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