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이름

: 사이 A 러스트러스 / Sai Alice Lustrous

 

 

 

생일

: 5월 11일

 

 

 

 

성별

:  남자

 

 

 

 

키 / 몸무게

: 171cm / 60.2kg

 

 

 

기숙사
:슬리데린

혈통

: 순수 혈통

"  아무것도 모르겠어."

> 가문에서 받은 예절교육 탓인지 자세가 곧았다. 서있는 자세도 그랬고, 앉아있을 때조차 등을 곧게 펴고 앉아있고는 했다. 피곤하다며 늘어질 때마저도 귀찮음이 뚝뚝 떨어지는 얼굴과는 다르게 앉은 태만은 곧은 선을 띄었다.

> 아주 짙은 고동색에 가까운 흑발은 햇빛 아래에서는 갈색에 가까운 빛을 내었다. 타고나기를 부드러웠던 머리카락은 본가에서의 꾸준한 관리로 인해 언제나 부드러움을 머금었다. 약간의 부스스 함은 있었지만, 그건 제 자신이 관리하기를 즐기지 않았던 탓이다. 머리카락이 어깨에 아슬아슬하게 닿을 정도로 길기 때문에, 책을 읽는 등의 행위를 할 때는 거슬리지 않게 고무줄 따위의 것으로 묶어버리곤 했다.

> 티는 잘 나지 않지만, 눈꼬리가 약간 올라가 까다로운 인상을 만들었다. 눈동자는 햇빛을 닮은 금색이었다. 금을 녹인듯한 선명한 금색은 시선을 끌기에 충분했다. 왼쪽 눈 아래에는 작은 점이 하나 있었다. 소위 눈물점이라고 부르는 종류의.

> 대체적으로 무기력해 보이는 인상이었다. 졸려? 피곤해?라는 물음을 자주 듣곤 했다. 표정 변화 역시 크지 않은 편이라 더욱이 그랬다. 그럼에도 기분을 숨기는 성격은 아니라. 싫은 기색이 얼굴에 그대로 보였다.

> 적당히 혈색이 도는 피부는 흰 편이었다. 거의 학교 내에서만 생활하는 탓일 것이다. 얼굴 주위를 감싼 머리카락이 어두운색이라 대비되어 보였다.

> 짧게 자른 손톱은 단정한 편이었다. 길게 기르면 불편하다나, 하는 이유였다.

> 교복은 언제나 단정했다. 와이셔츠부터 추우면 목도리까지. 교복에 충실한 타입. 온도 조절 마법이 걸린 망토는 거의 사계절을 내내 입고 다녔다. 제게 딱 맞게 맞춤 제작한 교복에, 신발은 끈으로 고정하는 형식의 것이었다. 단정한 교복에서 눈에 띄는 것은 붉은 물방울 모양의 귀걸이와 목걸이. 누군가 이런 것을 하고 다니면 안 된다고 말하면 사이는 소중하다는 듯 움켜쥐고는 자리를 떠버리곤 했다. 하고 다니지 않는 모습을 거의 볼 수가 없었다.

​외관

> 무기력함

- 제 표정에 곧이곧대로 드러나듯이, 매사에 의욕 있는 타입은 아니었다.

 

> 무감각한

- 사이가 감정 표현이 적은 것은 애초에 모든 일에 무감각한 태도로 임하기 때문이었다.

 

> 예민한

- 저 자신을 건드리는 것에 한해서.

 

> 극단적인

- 좋아하는 것, 싫어하는 것. 즉 호불호에 대해서는 극명하게 갈리는 태도를 취했다.

 

> 개인주의

- 자신의 일에 간섭하는 것을 싫어했다.

 

> 의외의 승부욕

- 무기력한 태도와는 다르게 다혈질이어서, 한 번 응한 것에는 의외로 강한 승부욕을 보였다. 잘 포기하지 않는 편.

 

> 내성적인

- 솔직한 성격이었지만 제 의견을 표출하는 것은 꺼렸다.

 

> 체념?

- 욕심이 없다. 지나칠 정도로.

 

> 건조함

- 매사에 흥미가 없다는 듯 행동했고, 또한 그렇게 보였다.

성격 

너도밤나무에 유니콘의 심. 9센티로, 유연하다. 다소 투박하게 보일 정도로 장식이 없는 편. 손잡이와 지팡이 대 정도를 분간할 수 있을 정도.

지팡이 

>가문 설정 - 러스트러스 家

- 가문 대대로 슬리데린인 순수 혈통 가문. 손이 귀한 편이다.

- 러스트러스(:현명함)의 이름 뜻에 걸맞게도, 가문의 일원들은 머리가 좋은 편이었다. 순수 혈통이 아니었다면 래번클로로 들어갔을거야.라는 말이 더러 돌았다.

- 가문의 특징은 선명한 금안.

-극심한 순혈 우월주의.

 

- 추위는 잘 타지 않았지만, 더위는 꽤 많이 탔다. 유달리 더운 날에는 아무것도 하기 싫어한다.

- 귀걸이와 목걸이는 할머니께서 아끼시던 것을 물려받은 것이다. 돌아가신 할머니께서 주신 유품이 되었다.

- 애완동물로 부엉이를 키웠다. 하얀 깃에 푸른 눈을 가진 부엉이는 성질이 온순하고 길을 잘 찾았다. 이름은 루(Roo. 루-하고 길게 발음한다.).

- 운동 신경은 나쁘지 않은 편이다. 반사 신경이 좋은 축에 속함.

- 러스트러스 가문은 순수 혈통 우월주의를 표방하고 있었다. 그에 맞게 사이 역시 그런 성향을 내보이는 편.

- 입이 짧아 음식을 많이 먹지는 않았다. 제가 좋아하는 것만 빼서 먹는 등 편식이 심한 편.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애플파이.

- 좋아하는 과목은 마법의 약과 비행 수업 등. 싫어하는 과목은 점술 등 예언 관련.

- 잘하는 과목은 마법의 약과 비행. 흥미가 있는 만큼 열심히 공부한다. 비행은 타고난 센스가 좋은 편.

- 자신이 흥미 있는 과목에는 언제나 특출함을 놓치지 않았으나, 흥미 없는 과목에는 간신히 낙제를 면할 정도였다.

- 잠에 잘 들지 못해 수면을 유도하는 마법 약을 자주 먹고 있다.

- 당이 자주 떨어져 사탕이나 초콜릿 따위를 들고 다녔다.

기타 

관계 

[라우리츠 P. 마크마너스 / 호그와트에 들어와서 사귄 첫번째 친구. 리츠가 필요로할 때 곁에 있어주기로 약속했다.]

bottom of page